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

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는 30여년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, 호프만에이전시의 한국 법인입니다. 본사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, 미국, 아시아, 유럽 등 전세계 8개국에 10개 지사를 운영 중입니다.

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는 IT 업계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업의 국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한국 시장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세계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글로벌 기업이 성공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입하고 이후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각 클라이언트에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합니다. 또한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미국 본사와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 지역 지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, 중소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국내 기업이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
전통 미디어 PR에서부터 디지털, 모바일까지 다양한 콘텐츠 활용 능력을 갖춘 호프만 에이전시는 글로벌 각지의 조건과 문화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적용하여 클라이언트가 진출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
호프만에이전시는 Tech PR 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IT 기업 및 스타트업들과 오랜 시간 긴밀히 협력해 왔으며, 이를 바탕으로 소비재, 모빌리티, 교육 등 비 IT 업계까지 전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.

지난 16년간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는 국내 및 글로벌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자리잡아 왔습니다. 빠르게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는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영역은 물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도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각의 클라이언트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